WordPress로 운영되는 사이트나 블로그가 있는 경우 WordPress용 인스턴트 아티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쉽게 인스턴트 아티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이 인스턴트 아티클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이며 HTML 관련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수 요건

 

빠른 시작

1. 다운로드

WP용 인스턴트 아티클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Facebook 페이지 ID 삽입

플러그인을 설치한 다음 인스턴트 아티클 메뉴 옵션을 클릭하고 인스턴트 아티클 가입에 사용한 Facebook 페이지의 ID를 입력하세요.



인스턴트 아티클 구성 화면의 "사이트 연결" 섹션에서 페이지 ID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3. 공유 시작

인스턴트 아티클 피드가 승인되면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링크를 공유하는 것처럼 인스턴트 아티클을 배포하세요. 아티클을 포함하여 새 게시물을 구성하고 공유하면 됩니다! 인스턴트 아티클은 페이지에 자동으로 게시되지 않습니다.

 

In testing, This stage might need to push. If not, In final stage was not submited.

다음 단계

  1. 인스턴트 아티클 스타일 맞춤 설정.
  2. Facebook 블로그 팔로우. 인스턴트 아티클 뉴스 및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려면 알림에 가입하세요.
  3. 인스턴트 아티클 수익화. 자신의 직접 판매 광고 또는 Audience Network (또는 둘 다)를 사용하세요.
  4. 인터랙티브 디자인 기능 추가. 인스턴트 아티클의 고유 기능을 사용하여 독자에게 즐거움을 제공하세요.
  5. 인사이트 아티클의 분석 기능 사용. 자신 또는 타사의 트래커를 포함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6. 문제 해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