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퇴근해서 근근히 스트레스 풀이용으로 돌아가는 나름 자동성장 게임인 그놈은 드래곤..

드디어 용가리가 성장기로 진화했다는 것이다.

 

다른 유저들은? 분명히 돈을 여러모로 썻겠지만 나는 이걸 모으기 위해 한땀한땀 모아줫다.

 

 

저기 중간에 보이는 '비전 중급 진화석' 이 6개가 들어가는데, 모으기 조금 쉬운 팁은

활동은 나름하는데, 길드경매에서 길드경매를 잘 안쓰는 길드를 고르면 된다

 

그러면 길드경매에서 내가 사고싶은 물품을 독차지 할 수 있다.

신화스킨 조각 3개는 2700 다이아에 이것저것 올라오긴 하는데 그런것들을 죄다 먼저 선점할 수 있다는 것.

 

 

다만 약간의 함정 중 하나는, 그런 길드에 들어가면 다른 길드와는 다르게 필드몬스터 사냥도 좀 느릴 것이고

이것저것 아쉬운 점이 많이 생기게 된다.

(그래서 최근에 다른 길드로 넘어왔다지.)

 

진화를 누르면 왼쪽의 귀여운 킹가리가 아래의 킹가리로 변신한다.

 

 

중급 엘프드래곤 조각이 48개정도 있었어서 1성은 바로 뚫어줫는데, 이녀석 살펴보면

작은조각과 중급조각이 이제 동시에 들어간다;; 벌써부터 대 험난한 시대가 예상된다

+ Recent posts